728x90
[뉴스 원문]
https://www.hankyung.com/article/2025032451861
'최애' 당근·스타벅스 줄줄이 은행 손 잡더니…2030 '환호'
'최애' 당근·스타벅스 줄줄이 은행 손 잡더니…2030 '환호' , 당근·스벅·무신사 손잡은 은행…'콜라보 통장' 전성시대 MZ 최애 브랜드와 협업…'통장'으로 영역 확장 2030 인기 많은 브랜드 공
www.hankyung.com
[요약]
- 시중은행과 국내 간판 기업이 협업하는 '콜라보 통장'이 유행 중
- 2030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공략하기 위함
- 브랜드는 자체 페이 확장 효과를 누림
- 은행은 신규 고객 계좌 개설 효과를 누림
- 고객은 자체 혜택이나 포인트 적립, 높은 할인율을 누림
728x90
반응형
'N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금융] 계좌결제 기반 대안정보 서비스 (2) | 2025.03.28 |
---|---|
[경제] 편의점·카페에서 디지털 원화 사용 (2) | 2025.03.28 |
[IT] 글로벌 시장 AI, 클라우드 노리는 LG CNS & 삼성 SDS (0) | 2025.03.21 |
[IT] KT AX 채용 전담 조직 신설, 'AI 인재 스카웃 조직' (0) | 2025.03.21 |
[경제] 기후변화 대응 안하면 금융기관 45조 손실 (1) | 2025.03.19 |